창의적 엔지니어 양성
아주대학교 전자공학과

자료실

전자공학과 실험실습비 지원 신청 절차 및 서류작성 안내



전자공학과 전공 교과목 실험실습비 신청 절차 및 방법안내


1. 신청서류 작성

  가. 첨부양식 지원 신청서(구매목록) 작성

      - 구매 단가 및 금액 작성시 반드시 부가세 10%(VAT)가 포함되어있는 금액으로 작성

      - 물품명, 수량 등 기재사항 정확하게 기재

      - 지도교수(교과목 담당교수) 확인서명 필.

  나. 협조문 및 운용계획서

      - 지도교수(교과목 담당교수) 확인서명 필.

      - 협조문 내용은 구매요청 물품이 해당 수업에 필요한 사유 등을 서술

      - 운용계획서 내용은 해당 교과목의 주차별 수업내용과 해당 구매 물품이 사용되는 시기 등을 표기


2. 서류제출 및 구매진행

  가. 학과검토

      - 작성한 구매목록, 운용계획서, 협조문 반드시 제출

      - 구매목록에 기재한 물품의 견적서(판매업체에서 발급) 제출

      - 구매 품목 및 금액에 대한 학과 검토(학과장 교수님의 검토)

  나. 구매진행

      - 학과검토 후 구매 진행이 결정되면 학과 담당조교가 연락하여 구매 진행

      - 총 구매 금액 및 단가등에 따라 구매진행 절차가 다르므로 학과 담당조교의 설명을 기준으로 진행


3. 단가에 따른 구매절차

  가. 중앙구매

      - 개당 단가 100,000원 이상, 총 금액 1,000,000원 이상 건은 학교 구매관재팀에서 진행

      - 학과에 제출한 서류를 토대로 학과 담당조교가 구매관재팀에 구매요청하여 진행

      - 물품 납품까지 적어도 2주이상 소요되므로 미리 준비하여 구매신청

  나. 직접구매

      - 개당 단가 100,000원 미만, 총 금액 1,000,000원 미만 건은 직접구매 진행

      - 학과에 신청서류 제출하여 검토 후 구매 진행이 결정되면, 신청자가 직접구매 진행

      - 인터넷 구매가능한 물품은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법인카드로 결재

      - 그 외 물품은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행 받아 학과사무실 제출

        (사업자 등록번호 124-82-10324 / 대표자 : 유희석)

      - 직접구매시 거래내역서 또는 거래품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반드시 첨부해야 합니다.


4. 문의

   - 구내전화 2356, 이메일 soulgoms@ajou.ac.kr 등을 통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