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전시회 지원 방법 및 신청서
- 이무석
- 2015-01-07
- 2357
전자전시회 지원금 신청서 양식입니다.
1. 신청방법
- 전시회 전 팀별 신청금액을 조사하여 학과에 통보.(최소 2주 전 통보)
- 전시회 후 신청서를 팀별로 작성 및 취합 후 대표학생이 학과사무실 제출.
- 전시회 전 신청 금액보다 후 금액이 더 많으면 전시회 전 신청금액으로 지급.
※ 2월은 회계마감월로 지원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2월전까지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2월중 신청사항은 지원불가)
2. 기타 사항
- 대표학생 통장사본 제출.
(소학회 또는 팀 대표)
- 아주대학교 사업자번호(124-82-10324)가 포함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인 경우에만
지원이 가능함.(사업자등록증 필요시 학과 요청)
- 구매 시 포인트 적립 불가.
-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행 시 거래명세서(품목 또는 품명이 기재되어 있어야 함)를 반드
시 같이 제출해야 함.
- 제출시 신청서와 영수증들의 금액을 일치시켜 제출해야하며, 신청서 맨 앞장의 구매내역 기
재 순서와 영수증 순서를 맞추어 제출 바람.
※서류 제출시 영수증은 클립에 끼우거나 없을 시 순서대로 모아서 제출 해 주세요
절대 풀칠하거나 테이프로 붙여 제출 하는 일이 없도록 해주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