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학생증 재발급/수령 안내
- 김모아
- 2018-06-12
- 8639
학생증 재발급은 아주상담지원서비스센터에 가셔서 개별적으로 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불가능할 경우, 주변 지인이 발급받고자 하는 학생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대리 신청 및 수령 가능합니다.) 1. 준비물: 사진2매(*기존 등록된 사진을 원하지 않는 경우)와 발급비용(일반:3,000원/ 국제:14,000원) 2. 신청방법: 신학생회관 116호에 방문하여, 필요한 서류 작성 후 신청가능하며, 신청 후, 바로 발급되어 수령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031-219-1832로 연락바랍니다. ※ 아주상담지원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09:00~18:00/방학 중에도 이용 가능 (문의처:031-219-1541~4 / FAX: 031-219-1545) ------------------------------------------------------------ 이러닝 수업 위주로 학사운영을 하게 되어 학생증을 찾아가지 못한 학생은 주변 지인이나 가족분들에게 본인의 주민등록증(신분증) 사진을 보내어, 대리 수령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발송은 발송 중 분실염려로 지양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수령처: 아주대학교 수원(본교) 연암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