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 공지사항
  • 학술활동지원
  • 학생행사지원
  • 자료실
  • 학과사무실

공지사항

전자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학년도 학부생연구(UR) 지원금 안내
작성자 임지선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1-05-10 마감일 2021-10-31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398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21학년도 학부생연구(UR) 지원금 안내

 

 

각 팀당 지원금 30만원

 

 

*지원가능한지의 여부는 미리 학과 사무실에 확인 권장

 

 

신청방법

  

   1. 학부생 연구(UR) 지원금 신청서 작성 및 지도교수님 서명 받기

      (신청서첨부파일 탑재)

  

   2. 현금으로 결제 후 학교 사업자번호로 현금영수증과 거래명세서 발급.

      (아주대학교 사업자번호: 124-82-10324)

  

   3. 지원금신청서와 현금영수증 및 거래명세서 와 지원금 받을 통장사본 학과사무실로 제출.

 

  

**주의사항**

 

 - 개인카드사용 절대 불가

 

 - 개당 단가가 10만원 이상인 것은 중앙구매로 구매하여야 하니 반드시 견적서 제출. (나눠서 결제 권장)

 

 - 전자세금계산서로 결제한 경우 (20만원 이상인 경우)

   : 전자세금계산서거래명세서업체사업자등록증업체통장사본 제출.

 

 - 연구비 지원을 받은 팀은 중도포기 불가 (최종발표회때 반드시 참석 해야함.)

 

 

 

문의: 031)219-3278 또는 sun0606@ajou.ac.kr

전자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1학년도 2학기 어드벤처디자인 수강신청 공지사항
다음 [LINC+] 2021 하계방학 현장실습 운영일정 및 학생참여 안내(현재 접수중)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UR 프로그램
  • 자동차IT융복합 전공Track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전자공학과 대표전화:031-219-3713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Electronical and Computer Engineering.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