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엔지니어 양성
아주대학교 전자공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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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 신청 안내

2017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 안내

  일전에 소학회 등록 신청 시 제출하였던 활동내역 및 증빙서류를 근거로 평가한 결과에 따라 2017학년도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액이 결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2017학년도 활동지원비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를 안내합니다.

1. 지원범위
  가. 홍보비: 행사 홍보를 위한 포스터 제작비 등 경비
  나. 교통비: 행사 참가를 위해 교통편을 이용할 경우 각종 교통경비
  다. 숙박비: 행사 참가를 위해 외부에 머물 경우 숙박경비
  라. 행사진행경비: 행사 진행 시 필요물품 등
  마. 기타: 복사비 등 행사 준비와 관련한 필요경비로 인정되며,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로 증빙이 가능한 경우

2. 제출서류
  가. 소학회 행사 지원 신청서(첨부양식)
  나. 소학회 행사 보고서(첨부양식)
  다. 소학회 행사 사진(첨부양식)
  라. 소학회 행사 지원금 관련 현금영수증(또는 세금계산서)
  마. 구입한 물품의 품목명 및 수량, 가격이 나와 있는 서류(거래명세서, 견적서)
※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에 품목명, 수량, 가격이 명시되어있는 경우는 미제출해도 무방
  바. 기타 행사와 관련된 지출증빙 서류(현금영수증의 경우 환급받는사람의 통장사본, 세금계산서의 경우 판매업체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3. 유의사항
  가. 지출 영수증은 반드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반드시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로 발급된 것) 만 인정.
  나. 교통비의 경우 승차권, 티켓 등을 함께 제출.
  다. 어떠한 경우에도 주류는 절대 불가
  라. 개인용품(소학회 공간에서 사용하더라도 개인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물품)은 불가.
     (베게, 쿠션, 슬러피 등)
  마. 봉사활동의 경우 수혜자에게 전달되는 현금 또는 선물은 불가. 활동에 소요되는 비용(교       통비, 회의비 등)은 가능

4. 제출기한
  가. 지원가능기간 : 2017년 12월 31일에 끝나는 행사까지만 지원
  나. 서류제출기한 : 해당 행사 종료 후 2주 이내에 제출. 기한 어길 시 지원금 지급이 불가                      할 수 있음.
  다. 제출장소 : 전자공학과 사무실(원천관 335호)

※ 이외의 문의사항은 031)219-2356 으로 전화 문의바랍니다.